PASS 서비스

서비스
접수대행 서비스
이용고객님께서 발송물을 자동화기기를 통해 접수 하시면,접수된 물품을 당사가 ‘배송사에 접수를 대행 하는 서비스’ 입니다.
접수 이후 문의
라벨 미부착
고객님의 실수로 라벨을 미부착하고 투입하신 경우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안내드리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 이후 문의
영수증 재발행
‘PASS 서비스’ 영수증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콜센터로 연락 주시면 원격으로 재출력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이후 문의
접수취소 방법
‘접수 당일 발송물 수거 전 취소’ 를 요청하시면 기기에 내방하시어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수거 후 배송사를 통해 발송된 경우’ 에는 모바일 영수증의 배송번호를 기준으로 배송사를 통해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콜센터
서비스 이용 및 설치 문의는 ‘070-8767-4011’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상담은 ’09시 ~ 18시’ 까지 가능합니다.
서비스
모바일 영수증
모바일 영수증은 배송사에서 발행하는 영수증으로써,배송사에 인계 되었다는 사실이 증명되고, 또한 모바일 영수증에 표기된 “배송번호”를 통해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영수증은 고객님께서 접수 과정 중 입력하신 발신인의 휴대폰 번호로 발송 됩니다.
서비스
배달조회 방법
고객님이 접수 과정에서 입력하신 “휴대폰” 으로 배송사에서 모바일 영수증을 발송 하도록 처리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영수증” 에 표시된 “배송번호”를 통해 배송사 사이트에서 배달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거시간이란?
모든 장비 전면에는 ‘수거시간’ 을 표시해 놓았습니다.수거시간내에 보내시면 익일등기의 경우 내일 배달 됩니다.수거시간이 지난 후 접수하시면 배달 날짜가 +1일 추가됩니다.예) 익일등기, 수거시간내 접수 → 배송사 접수 → 배달 (다음날)

이용 및 설치문의 전화

콜센터 전화번호
070-8767-4011
전화상담 09시-18시